다양한 영역에 노출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보세요.
검색광고, 디애드의 전문가들이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포털사이트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에 내 업체를 노출시켜보세요.

성공의 키워드, 검색키워드를 잡아라!
네이버, 다음, 구글의 제휴되어있는 인터넷 검색광고 사이트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시 브랜드를 노출시키는 광고형태로 귀사를 효과적으로 노출시키세요!
디애드 검색광고팀만의 밀착관리로 만족스러운 광고성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디애드 검색광고 마케터전문가들은 고객(소비자)의 만족도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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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애드 검색광고
이런 플랫폼을 다룹니다

검색광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디애드 검색광고팀에서는 성공적인 브랜드 어필을 위해
꼼꼼한 관리와 빠른 소통, 프로페셔널한 보고를 진행합니다.

디애드 검색광고 마케팅, 이런 일을 합니다

검색광고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디애드 마케팅팀에서는 성공적인 광고효과를 위해
정확한 분석과 대처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업체별 전담 마케터가 1:1로 광고주 응대 및 관리를 통해
원활하고 만족도 높은 광고를 진행합니다.
검색광고는 온라인광고의 기초적인 광고로써 업종의 특성에 맞는
적절한 관리와 실시간 비딩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광고시장에 맞춰 발빠른 대처와 함께
검색광고에 적용할 수 있는 디애드의 전문마케터와 시작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검색광고의 비용은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다만, 경쟁사와의 입찰경쟁을 통해서 순위노출하는 검색광고 특성상 적정 노출에 대한 마케팅 계획만 수립한다면
소액의 광고비용이더라도 스케줄/매체노출/지역노출/일예산 설정 등의 전략을 통해서
충분히 진행가능합니다.
배너광고는 이미지로 홍보하고싶은 내용을 제휴된 매체에서 보여주는 장점이 있지만,
검색광고의경우 네이버/다음/구글등의 포털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얻거나,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검색했을때 노출이 됩니다. 텍스트형태이지만 배너광고보다 정확한 타게팅을 가집니다.
그렇다고 배너광고를 집행하시지 말란 것은 아닙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디애드에게 물어보세요!
꼭 모든 포털을 진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네이버의 경우 검색률이 다른 포털에 비해 70~80%를 차지한다고 해서 네이버검색광고만 진행하는 것도
더 나은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없습니다. 각 업종의 특성을 바탕으로 나이/성별/제휴된 노출 매체에 따라서
더 효과적인 포털에서의 검색광고를 진행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디애드의 전문마케터와 함께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